자유게시판

이 세상에 존재할 수 없는 사람은?

2010-06-24 13:24:52 조회 185
edf.jpg

 

시원한 개그로 입덕을 알린다

첨부 이미지

edf.jpg

댓글 (4)

2010-06-24
당당 4번출구 왼쪽에 있는 그 블리자드들어가있는 그 건물에서 일하냥?
2010-06-24

ㅇㅇ 금하빌딩 근데 나 본관으로 발령

2010-06-24
블리자드새끼들 존나편해보임 막 옷도 지랄같이 입고다니고 도인같이 수염기른 새끼도 있고
다음생에 태어나면 꼭 블리자드코리아 입사해야지*^^*
2010-06-24

블리자드에 어떤 매력만빵 여자사람있는데

아... 요즘에 못봐서 슬픔

제목
와... 딱히 정상인거 같지는 않네. (1)
와... 딱히 정상인거 같지는 않네. (1)
··
와... 미쳤네. (2)
와... 미쳤네. (2)
··
두 줄로 웃겨드립니다. (1)
두 줄로 웃겨드립니다. (1)
··
니들 솔직히 구하라 유치 개그 재밌냐? (3)
니들 솔직히 구하라 유치 개그 재밌냐? (3)
··
당당 아자씨. (2)
당당 아자씨. (2)
··
걸그룹곤볼걸그룹곤볼 (4)
걸그룹곤볼걸그룹곤볼 (4)
··
일본 여중생들 존나 유치든데 (2)
일본 여중생들 존나 유치든데 (2)
··
當_當 개그 Vs 구하라 유치 개그 (5)
當_當 개그 Vs 구하라 유치 개그 (5)
··
박스웹 으로 십덕 어떻게 접속하냐?? (5)
박스웹 으로 십덕 어떻게 접속하냐?? (5)
··
아파트개그 (2)
아파트개그 (2)
··
야이 근데 연애해야만 문자 사용량 늘어나냐?야이 근데 연애해야만 문자 사용량 늘어나냐? (6)
야이 근데 연애해야만 문자 사용량 늘어나냐?야이 근데 연애해야만 문자 사용량 늘어나냐? (6)
··
어머내가방! (2)
어머내가방! (2)
··
[19금] 당일치기 여행의 반댓말은? (3)
[19금] 당일치기 여행의 반댓말은? (3)
··
정덕이냐? (4)
정덕이냐? (4)
··
이 세상에 존재할 수 없는 사람은?이 세상에 존재할 수 없는 사람은? (4)
이 세상에 존재할 수 없는 사람은?이 세상에 존재할 수 없는 사람은? (4)
··
횽이 요즘 문자값이 제법 쏠쏠하게 나가는데...횽이 요즘 문자값이 제법 쏠쏠하게 나가는데... (8)
횽이 요즘 문자값이 제법 쏠쏠하게 나가는데...횽이 요즘 문자값이 제법 쏠쏠하게 나가는데... (8)
··
단시간내에 존내 전력공급좀 돌려야겠어단시간내에 존내 전력공급좀 돌려야겠어
단시간내에 존내 전력공급좀 돌려야겠어단시간내에 존내 전력공급좀 돌려야겠어
··
김씨봐라김씨봐라 (5)
김씨봐라김씨봐라 (5)
··
아 글구 사이도 (3)
아 글구 사이도 (3)
··
전 다시 휘리릭~ (1)
전 다시 휘리릭~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