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마켓 이 숑키들이

2010-06-24 14:25:09 조회 163
gmarket.JPG



왜 꼭 주문을 하려고 하면 결제수단을 막아놓는거지...




다리ㅇ벗은 놈은 물건도 사지 마라는거임?

첨부 이미지

gmarket.JPG
핡ㅇ

댓글 (7)

홀홀2010-06-24
g마켓에 돈을 넣어 놓고 g통장으로 사.
2010-06-24
카드 긁어야됨
2010-06-24
g마켓 본사에 가서 긁으면 됨
2010-06-24
원래 저런가?,,ㅇㅅㅇ
2010-06-24
저게 어떤날은 다 열려있고 어떤날은 저모냥임 ㅇㅇ
2010-06-24
저런거 한번도 못봐서,, 그런게 있는 줄 몰랐음.ㅇㅅㅇ
2010-06-24
크롬쓰면 닫혀있고 익스쓰면 열리던데
제목
월요일부터 내 패턴 (5)
월요일부터 내 패턴 (5)
··
사람은 똥이야 똥이라구 히히 오줌발사 (3)
사람은 똥이야 똥이라구 히히 오줌발사 (3)
··
근데 아몰은 갑자기 왜 이리 푸는겨 (4)
근데 아몰은 갑자기 왜 이리 푸는겨 (4)
··
임직원몰 가입해부렀네 (7)
임직원몰 가입해부렀네 (7)
··
아 실수 했다 (8)
아 실수 했다 (8)
··
야이쇼키드랑야이쇼키드랑 (7)
야이쇼키드랑야이쇼키드랑 (7)
··
아 이제 일보러 나가야지아 이제 일보러 나가야지 (6)
아 이제 일보러 나가야지아 이제 일보러 나가야지 (6)
··
우왕ㅋ. x10 충고가 80만원이랭. (2)
우왕ㅋ. x10 충고가 80만원이랭. (2)
··
내가 국악원 정직원 or 계약직 들어가려고 알아봤는데...내가 국악원 정직원 or 계약직 들어가려고 알아봤는데... (2)
내가 국악원 정직원 or 계약직 들어가려고 알아봤는데...내가 국악원 정직원 or 계약직 들어가려고 알아봤는데... (2)
··
홀홀 (13)
홀홀 (13)
··
**2010 이거 해서 돗대자유이용권 얻었는데 (4)
**2010 이거 해서 돗대자유이용권 얻었는데 (4)
··
이거 되면 내가 피자이거 되면 내가 피자 (2)
이거 되면 내가 피자이거 되면 내가 피자 (2)
··
요즘 어무니랑 문자주고받음...요즘 어무니랑 문자주고받음... (4)
요즘 어무니랑 문자주고받음...요즘 어무니랑 문자주고받음... (4)
··
와 시발 십덕이 무슨 국악원 알바모집하는데냐?와 시발 십덕이 무슨 국악원 알바모집하는데냐? (4)
와 시발 십덕이 무슨 국악원 알바모집하는데냐?와 시발 십덕이 무슨 국악원 알바모집하는데냐? (4)
··
지마켓 이 숑키들이지마켓 이 숑키들이 (7)
지마켓 이 숑키들이지마켓 이 숑키들이 (7)
···
아제발아제발 (8)
아제발아제발 (8)
··
니들 전부 휴갤 종자들이냐? (1)
니들 전부 휴갤 종자들이냐? (1)
··
박스웹으로 하면 편해? (4)
박스웹으로 하면 편해? (4)
··
박스웹으로하면되는구나 (2)
박스웹으로하면되는구나 (2)
··
ㅋ로스한테 전화 왔어. (3)
ㅋ로스한테 전화 왔어.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