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이제 일보러 나가야지

2010-06-24 14:58:57 조회 179
설리.jpg

민우 이어폰도 보내야겠넹...

 

 

귀찮아라

 

 

여기 근처에 우체국도 없는데

 

 

일보러 나간데에 우체국 없으면 어쩌지?

 

 

시발 일단 들고는 나가봐야지

첨부 이미지

설리.jpg

댓글 (6)

홀홀2010-06-24
ㅇ우체통만 있으면 되잖아.
홀홀2010-06-24
그리고 나도 하나 줘.
2010-06-24
니네집 화장실은 집 밖에읶냐?
turkey2010-06-24
고생 점 해 주세염 ..
이해리2010-06-24
아..다리 없는게 아니고 검은 스타킹?타이즈 입어서 다리가 잘 안 보이는거였군 ㅇㅇ
2010-06-24
헤헤 진리쨔응
제목
월요일부터 내 패턴 (5)
월요일부터 내 패턴 (5)
··
사람은 똥이야 똥이라구 히히 오줌발사 (3)
사람은 똥이야 똥이라구 히히 오줌발사 (3)
··
근데 아몰은 갑자기 왜 이리 푸는겨 (4)
근데 아몰은 갑자기 왜 이리 푸는겨 (4)
··
임직원몰 가입해부렀네 (7)
임직원몰 가입해부렀네 (7)
··
아 실수 했다 (8)
아 실수 했다 (8)
··
야이쇼키드랑야이쇼키드랑 (7)
야이쇼키드랑야이쇼키드랑 (7)
··
아 이제 일보러 나가야지아 이제 일보러 나가야지 (6)
아 이제 일보러 나가야지아 이제 일보러 나가야지 (6)
··
우왕ㅋ. x10 충고가 80만원이랭. (2)
우왕ㅋ. x10 충고가 80만원이랭. (2)
··
내가 국악원 정직원 or 계약직 들어가려고 알아봤는데...내가 국악원 정직원 or 계약직 들어가려고 알아봤는데... (2)
내가 국악원 정직원 or 계약직 들어가려고 알아봤는데...내가 국악원 정직원 or 계약직 들어가려고 알아봤는데... (2)
··
홀홀 (13)
홀홀 (13)
··
**2010 이거 해서 돗대자유이용권 얻었는데 (4)
**2010 이거 해서 돗대자유이용권 얻었는데 (4)
··
이거 되면 내가 피자이거 되면 내가 피자 (2)
이거 되면 내가 피자이거 되면 내가 피자 (2)
··
요즘 어무니랑 문자주고받음...요즘 어무니랑 문자주고받음... (4)
요즘 어무니랑 문자주고받음...요즘 어무니랑 문자주고받음... (4)
··
와 시발 십덕이 무슨 국악원 알바모집하는데냐?와 시발 십덕이 무슨 국악원 알바모집하는데냐? (4)
와 시발 십덕이 무슨 국악원 알바모집하는데냐?와 시발 십덕이 무슨 국악원 알바모집하는데냐? (4)
··
지마켓 이 숑키들이지마켓 이 숑키들이 (7)
지마켓 이 숑키들이지마켓 이 숑키들이 (7)
···
아제발아제발 (8)
아제발아제발 (8)
··
니들 전부 휴갤 종자들이냐? (1)
니들 전부 휴갤 종자들이냐? (1)
··
박스웹으로 하면 편해? (4)
박스웹으로 하면 편해? (4)
··
박스웹으로하면되는구나 (2)
박스웹으로하면되는구나 (2)
··
ㅋ로스한테 전화 왔어. (3)
ㅋ로스한테 전화 왔어.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