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국악원 정직원 or 계약직 들어가려고 알아봤는데...

2010-06-24 14:52:10 조회 188
너병시나.jpg

정직원은 아예 안뽑고

 

 

계약직은 조건되도 인맥있어야함

 

 

 

 

계약직 뽑은거 결과보면 다 같이 일하던사람들...

첨부 이미지

너병시나.jpg

댓글 (2)

홀홀2010-06-24
ㅇㅇ.
2010-06-24
아, 그렇군.
제목
월요일부터 내 패턴 (5)
월요일부터 내 패턴 (5)
··
사람은 똥이야 똥이라구 히히 오줌발사 (3)
사람은 똥이야 똥이라구 히히 오줌발사 (3)
··
근데 아몰은 갑자기 왜 이리 푸는겨 (4)
근데 아몰은 갑자기 왜 이리 푸는겨 (4)
··
임직원몰 가입해부렀네 (7)
임직원몰 가입해부렀네 (7)
··
아 실수 했다 (8)
아 실수 했다 (8)
··
야이쇼키드랑야이쇼키드랑 (7)
야이쇼키드랑야이쇼키드랑 (7)
··
아 이제 일보러 나가야지아 이제 일보러 나가야지 (6)
아 이제 일보러 나가야지아 이제 일보러 나가야지 (6)
··
우왕ㅋ. x10 충고가 80만원이랭. (2)
우왕ㅋ. x10 충고가 80만원이랭. (2)
··
내가 국악원 정직원 or 계약직 들어가려고 알아봤는데...내가 국악원 정직원 or 계약직 들어가려고 알아봤는데... (2)
내가 국악원 정직원 or 계약직 들어가려고 알아봤는데...내가 국악원 정직원 or 계약직 들어가려고 알아봤는데... (2)
··
홀홀 (13)
홀홀 (13)
··
**2010 이거 해서 돗대자유이용권 얻었는데 (4)
**2010 이거 해서 돗대자유이용권 얻었는데 (4)
··
이거 되면 내가 피자이거 되면 내가 피자 (2)
이거 되면 내가 피자이거 되면 내가 피자 (2)
··
요즘 어무니랑 문자주고받음...요즘 어무니랑 문자주고받음... (4)
요즘 어무니랑 문자주고받음...요즘 어무니랑 문자주고받음... (4)
··
와 시발 십덕이 무슨 국악원 알바모집하는데냐?와 시발 십덕이 무슨 국악원 알바모집하는데냐? (4)
와 시발 십덕이 무슨 국악원 알바모집하는데냐?와 시발 십덕이 무슨 국악원 알바모집하는데냐? (4)
··
지마켓 이 숑키들이지마켓 이 숑키들이 (7)
지마켓 이 숑키들이지마켓 이 숑키들이 (7)
···
아제발아제발 (8)
아제발아제발 (8)
··
니들 전부 휴갤 종자들이냐? (1)
니들 전부 휴갤 종자들이냐? (1)
··
박스웹으로 하면 편해? (4)
박스웹으로 하면 편해? (4)
··
박스웹으로하면되는구나 (2)
박스웹으로하면되는구나 (2)
··
ㅋ로스한테 전화 왔어. (3)
ㅋ로스한테 전화 왔어.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