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혹시나해서 예비군사이트 들어가봤는데...

2010-06-24 19:59:22 조회 204
마지막이다.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드디어 마지막이다...ㅠㅠ

 

 

 

 

아오 시발 매년 부르는거 짜증났는데

 

 

 

 

올레~

 

 

 

 

근데 존내 더울땐데...

 

 

 

 

어차피 실내교육이니깐 상관없겠지?

 

 

 

유후~

첨부 이미지

마지막이다.jpg

댓글 (6)

홀홀2010-06-24
ㅇㅇ.
2010-06-24
홀홀 시발 앞으로 6년간 어떻게 예비군 나갈래?


어휴.. 토나온다 시발 그냥 발가락이나 손꾸락 짤라라
2010-06-24
ㅇㅇ.
2010-06-24

님들 예비군이 뭔가영

Q
2010-06-24
6년차는 18시간밖에 안하나부네 

ㅇㅇ;
2010-06-24
부러움돋네
난3일씩 가야되는데
제목
아 시발 그냥 봉타나 어제 올리지 왜 오늘 올려가지고 (1)
아 시발 그냥 봉타나 어제 올리지 왜 오늘 올려가지고 (1)
··
님들아 님들아 혹시 여기 두산팬 있나요?! (쿠우 필독) (4)
님들아 님들아 혹시 여기 두산팬 있나요?! (쿠우 필독) (4)
··
그 노래가사중에 기다릴게~ 어쩌구하는 노래 있었는데 (9)
그 노래가사중에 기다릴게~ 어쩌구하는 노래 있었는데 (9)
··
피아노 악보 많은 십덕들 있냐피아노 악보 많은 십덕들 있냐 (4)
피아노 악보 많은 십덕들 있냐피아노 악보 많은 십덕들 있냐 (4)
··
knightandday (3)
knightandday (3)
··
너의 집앞에서 한참 기다린거야.너의 집앞에서 한참 기다린거야. (4)
너의 집앞에서 한참 기다린거야.너의 집앞에서 한참 기다린거야. (4)
··
가비앤제이-해바라기 노래 있는 십덕들 있음? (8)
가비앤제이-해바라기 노래 있는 십덕들 있음? (8)
··
한때 덕력자로써 . (3)
한때 덕력자로써 . (3)
··
밥 먹었는데도 (3)
밥 먹었는데도 (3)
··
내가 좀 먼곳으로 출장을 가게 댔어.내가 좀 먼곳으로 출장을 가게 댔어. (4)
내가 좀 먼곳으로 출장을 가게 댔어.내가 좀 먼곳으로 출장을 가게 댔어. (4)
··
노블레스 신곡 괜춘하지 않냐? (2)
노블레스 신곡 괜춘하지 않냐? (2)
··
벌써 아홉시 넘었네 (2)
벌써 아홉시 넘었네 (2)
··
레벨10좀 만들어줘봐바 (2)
레벨10좀 만들어줘봐바 (2)
··
늬들아 나왔다.늬들아 나왔다. (3)
늬들아 나왔다.늬들아 나왔다. (3)
··
저녁밥 이제야 먹네 (1)
저녁밥 이제야 먹네 (1)
··
헐ㅋ헐ㅋ (8)
헐ㅋ헐ㅋ (8)
··
이거신청해슴 (18)
이거신청해슴 (18)
··
혹시나해서 예비군사이트 들어가봤는데...혹시나해서 예비군사이트 들어가봤는데... (6)
혹시나해서 예비군사이트 들어가봤는데...혹시나해서 예비군사이트 들어가봤는데... (6)
··
나 파포도 없었엉. (1)
나 파포도 없었엉. (1)
··
패떳2 종영이라네 ㅇㅇ (5)
패떳2 종영이라네 ㅇㅇ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