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혹시나해서 예비군사이트 들어가봤는데...
event 2010-06-24 19:59:22visibility 조회 2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드디어 마지막이다...ㅠㅠ
아오 시발 매년 부르는거 짜증났는데
올레~
근데 존내 더울땐데...
어차피 실내교육이니깐 상관없겠지?
유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드디어 마지막이다...ㅠㅠ
아오 시발 매년 부르는거 짜증났는데
올레~
근데 존내 더울땐데...
어차피 실내교육이니깐 상관없겠지?
유후~
댓글 (6)
어휴.. 토나온다 시발 그냥 발가락이나 손꾸락 짤라라
님들 예비군이 뭔가영
난3일씩 가야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