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노래였나 그랬던 것 같았는데..
제목 뭔지 아는사람?
씨발대한민국가요에 기다릴게 들어가는노래존나많을거같네......플라워노래부터바로생각남근데
스마트폰을 켜고, midomi를 실행합니다.
나도 브아솔 비켜줄게 생각낚듬.
댓글 (9)
씨발대한민국가요에 기다릴게 들어가는노래존나많을거같네......
플라워노래부터바로생각남근데
스마트폰을 켜고, midomi를 실행합니다.
시발 나 병신인듯ㅋ
나도 브아솔 비켜줄게 생각낚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