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터가 선풍기 소리나서
http://www.coolenjoy.net/bbs/zboard.php?id=29&page=1&sn1=&divpage=1&sn=off&ss=on&sc=off&select_arrange=reg_date&desc=desc&no=161
가입 안되있으면
가입하고 잽싸게 님 PC사양 내정보가서 등록하면 50P 생김
특가상품은 구매할때 -20p니 까 ㅇㅇ
댓글 (18)
시발 나도 시퓨에 듣보잡 쿨러 달았다가 존내 소음쩔어
보통 2.3~2.5만에 배송비 유료로 파는 제품 ㅋㅋㅋㅋㅋ
히트싱크도 좋고 ㅇㅇ약간 팬소음있어도 정품쿨러보다 조용함
쿨콰 쓰고 메뉴얼로 팬 조절해도 최저 1900rp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뱅기날아다님 ㅇㅇ
내가 존나 뽑기신이던가
라나는 95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고르는 초코파이로도 충분함
3000rpm 넘으면 약-강풍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