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지들이 전부 온건 보수세력이고
북한얘기나 대통령 까는 뉘앙스만 보여도
선동에 넘어간 북괴앞잡이 빨갱이 이딴식으로 존나 밀어붙이고
지역론에 세습론까지 펼쳐가며 나라자체가 분열된듯이 보이는데
정작 지들은 선동당해있고 군중심리로 그러고 있다는거 자체는 알고 있을까?
언론장악 인터넷 장악 참 잘하는거 같다 이번정부...
무슨 지들이 전부 온건 보수세력이고
북한얘기나 대통령 까는 뉘앙스만 보여도
선동에 넘어간 북괴앞잡이 빨갱이 이딴식으로 존나 밀어붙이고
지역론에 세습론까지 펼쳐가며 나라자체가 분열된듯이 보이는데
정작 지들은 선동당해있고 군중심리로 그러고 있다는거 자체는 알고 있을까?
언론장악 인터넷 장악 참 잘하는거 같다 이번정부...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