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age.dcinside.com/viewimagePop.php?id=pizza&no=29bcc427b48577a16fb3dab004c86b6f25381b65ff90405b40651ce2f66c68abd2686e664e0e53839d1f3796f80acc1ab9691d5d9c815994225ffcfa21576437c6857b603a1b27f8e130e782ba12&f_no=a15f1caa223668ff3ee686e02981746d4e28e079','image','width=640,height=480,scrollbars=auto,resizable=no,menubar=no,toolbar=no,location=no,status=no');" src="http://dcimg1.dcinside.com/viewimage.php?id=pizza&no=29bcc427b48577a16fb3dab004c86b6f25381b65ff90405b40651ce2f66c68abd2686e664e0e53839d1f3796f80acc1ab9691d5d9c815994225ffcfa21576437c6857b603a1b27f8e130e782ba12&f_no=a15f1caa223668ff3ee686e02981746d4e28e079" editor_component="image_link"/>

 

난 이거 좋아하는데 디씨에선 개까이네

 

그렇지만 오늘 이걸 먹을 순 업ㅂ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