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늬드라 지금 비오냐?

L
2010-06-25 16:29:55 조회 144
설득력.JPG

드디어 오늘이 프라이데이 나잇인데

밖에 나갈 때 우산쓰고 나가야하냔 말이다

물론 비 오면 안나갈 거임

야이 싀발!

약속이 없어서 안나가는 게 아니란 말이다

 

첨부 이미지

설득력.JPG

댓글 (4)

이해리2010-06-25
안 옴
홀홀2010-06-25
ㄴㄴ.
L
2010-06-25

싀발 그래도 좀 있으면 내리겠지?

L
2010-06-25

싀발 그래도 좀 있으면 내리겠지?

제목
숑코 글고보니 (3)
숑코 글고보니 (3)
··
빌리 원본 본사람 있음? (1)
빌리 원본 본사람 있음? (1)
··
진짜 화상통화 한번도 안해봤냐? (1)
진짜 화상통화 한번도 안해봤냐? (1)
··
로스형 (2)
로스형 (2)
··
존내심심하니까아몰레드로글도싸는구나 (2)
존내심심하니까아몰레드로글도싸는구나 (2)
··
늬드랑 여자랑 화상전화하면 느낌이 어떰?늬드랑 여자랑 화상전화하면 느낌이 어떰? (8)
늬드랑 여자랑 화상전화하면 느낌이 어떰?늬드랑 여자랑 화상전화하면 느낌이 어떰? (8)
··
숑코 실망임 (5)
숑코 실망임 (5)
··
페퍼톤즈 좋음 (3)
페퍼톤즈 좋음 (3)
··
여우보긔 (7)
여우보긔 (7)
··
나오늘부터설리팬임 (10)
나오늘부터설리팬임 (10)
··
와... 쇽호 이생키 완전 포주네 (4)
와... 쇽호 이생키 완전 포주네 (4)
··
레알로 여자사람이랑 영상통화 해본 사람 있냐?레알로 여자사람이랑 영상통화 해본 사람 있냐? (5)
레알로 여자사람이랑 영상통화 해본 사람 있냐?레알로 여자사람이랑 영상통화 해본 사람 있냐? (5)
··
fabulous 노래있는사람있나영? (2)
fabulous 노래있는사람있나영? (2)
··
이거 좋음.. (7)
이거 좋음.. (7)
··
아 맞다 (12)
아 맞다 (12)
··
우왕 늬드랑~ 나한테 화상전화 와땅~우왕 늬드랑~ 나한테 화상전화 와땅~ (11)
우왕 늬드랑~ 나한테 화상전화 와땅~우왕 늬드랑~ 나한테 화상전화 와땅~ (11)
··
쇽호 ㅇㅇ (12)
쇽호 ㅇㅇ (12)
··
운동선수와 미인.운동선수와 미인. (4)
운동선수와 미인.운동선수와 미인. (4)
··
세계 1위인데 불쌍함 (4)
세계 1위인데 불쌍함 (4)
··
야이 늬드라 지금 비오냐?야이 늬드라 지금 비오냐? (4)
야이 늬드라 지금 비오냐?야이 늬드라 지금 비오냐?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