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오늘이 프라이데이 나잇인데
밖에 나갈 때 우산쓰고 나가야하냔 말이다
물론 비 오면 안나갈 거임
야이 싀발!
약속이 없어서 안나가는 게 아니란 말이다
싀발 그래도 좀 있으면 내리겠지?
댓글 (4)
싀발 그래도 좀 있으면 내리겠지?
싀발 그래도 좀 있으면 내리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