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알로 여자사람이랑 영상통화 해본 사람 있냐?

L
2010-06-25 16:49:34 조회 176
그래픽카드벤치마크.jpg

그게 기술적으로 가능한 일이냐?

조선의 현행법상 그게 합법적인 일이냔 말이다

 

첨부 이미지

그래픽카드벤치마크.jpg

댓글 (5)

z
2010-06-25
기술드립에서 법드립으로빠지네
2010-06-25
먼저 여자친구가 있는지 물어보는게 예의 아니냐?

이 미친 루저생키
L
2010-06-25
아까 보자마자 물어봐씀
홀홀2010-06-25
ㅇㅇ.
그긔2010-06-25
해본적은있다만 왜?
제목
숑코 글고보니 (3)
숑코 글고보니 (3)
··
빌리 원본 본사람 있음? (1)
빌리 원본 본사람 있음? (1)
··
진짜 화상통화 한번도 안해봤냐? (1)
진짜 화상통화 한번도 안해봤냐? (1)
··
로스형 (2)
로스형 (2)
··
존내심심하니까아몰레드로글도싸는구나 (2)
존내심심하니까아몰레드로글도싸는구나 (2)
··
늬드랑 여자랑 화상전화하면 느낌이 어떰?늬드랑 여자랑 화상전화하면 느낌이 어떰? (8)
늬드랑 여자랑 화상전화하면 느낌이 어떰?늬드랑 여자랑 화상전화하면 느낌이 어떰? (8)
··
숑코 실망임 (5)
숑코 실망임 (5)
··
페퍼톤즈 좋음 (3)
페퍼톤즈 좋음 (3)
··
여우보긔 (7)
여우보긔 (7)
··
나오늘부터설리팬임 (10)
나오늘부터설리팬임 (10)
··
와... 쇽호 이생키 완전 포주네 (4)
와... 쇽호 이생키 완전 포주네 (4)
··
레알로 여자사람이랑 영상통화 해본 사람 있냐?레알로 여자사람이랑 영상통화 해본 사람 있냐? (5)
레알로 여자사람이랑 영상통화 해본 사람 있냐?레알로 여자사람이랑 영상통화 해본 사람 있냐? (5)
··
fabulous 노래있는사람있나영? (2)
fabulous 노래있는사람있나영? (2)
··
이거 좋음.. (7)
이거 좋음.. (7)
··
아 맞다 (12)
아 맞다 (12)
··
우왕 늬드랑~ 나한테 화상전화 와땅~우왕 늬드랑~ 나한테 화상전화 와땅~ (11)
우왕 늬드랑~ 나한테 화상전화 와땅~우왕 늬드랑~ 나한테 화상전화 와땅~ (11)
··
쇽호 ㅇㅇ (12)
쇽호 ㅇㅇ (12)
··
운동선수와 미인.운동선수와 미인. (4)
운동선수와 미인.운동선수와 미인. (4)
··
세계 1위인데 불쌍함 (4)
세계 1위인데 불쌍함 (4)
··
야이 늬드라 지금 비오냐?야이 늬드라 지금 비오냐? (4)
야이 늬드라 지금 비오냐?야이 늬드라 지금 비오냐?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