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은 없구낭
대신 일어랑 한국어 더빙 영어 더빙이 되어이씀ㅋ
비밥은 한국 더빙이 잘되이쓰니까 나쁘지 않앙ㅋ
ㅋㅋ 응 난 고딩때 투니버스에 12시 넘어서 하는거 ㅋㅋㅋ 그걸로 처음 접했는데 ㅋㅋ그때 매일매일 12시 넘어서 비디오 녹화 눌러가면서 보능 재미란 ㅠ_ㅠ ㅋㅋ bgm도 칸노 요코가 작업했는데 너무너무 좋앙ㅋ 레전드급이라오
댓글 (7)
근데 카우보이 비밥 말로만 들어봣는데
배경지식 업시 바도대나여
몇년이 지나도 다시보고 다시보고 재탕 삼탕이 아깝지 않은 명작ㅋ
극장판도 극장판이지만 TV시리즈 추천ㅋ 토렌트 사이트가서 검색하긔요
베리즈에 avs dvd player 설치 파일을 올려놓으껨
밤새면서 본건 초딩때 에바tv판
초저화질로 본게 마지막이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글케 재밋나여.. 왜 이제아랏긔나여
ㅋㅋ 응 난 고딩때 투니버스에 12시 넘어서 하는거 ㅋㅋㅋ 그걸로 처음 접했는데 ㅋㅋ
그때 매일매일 12시 넘어서 비디오 녹화 눌러가면서 보능 재미란 ㅠ_ㅠ ㅋㅋ
bgm도 칸노 요코가 작업했는데 너무너무 좋앙ㅋ 레전드급이라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