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싑덕새긔드라!

L
2010-06-25 17:00:19 조회 155
택배왔다.jpg

늬들 폰텤해서 뭐하냐?

싀발 그냥 돈모아서

어떤 여친사람을 공구하자

그래서 순번을 정하여

한 사람씩 그 여친사람하고

화상전화를 하는 거지

어때?

싀발 늬들도 이제 여친사람이 생긴거야

물론 순간적인 거지만

월래 싀발 여친사람이란 게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 거니까

아무런 문제는 없는거지

그리고 덤으로 여친사람이랑 화상전화를 해본다는 잇점이 있어

그 기분을 느낄 수 있단 말이지

어때?

동참해라!

첨부 이미지

택배왔다.jpg

댓글 (3)

2010-06-25
http://image.dcinside.com/viewimagePop.php?id=cat&no=29bcc427b78277a16fb3dab004c86b6f26e693b3c5155bfc0caa5c00907887db511ed1dd3ff8600b59c42b5c1fa6db327d123d9bfac4888ae4ce41d70197a5ab3ff653ee045c4da465&f_no=a76e10aa1323b45bbaed98bf06d6','image','width=640,height=480,scrollbars=auto,resizable=no,menubar=no,toolbar=no,location=no,status=no');" src="http://dcimg1.dcinside.com/viewimage.php?id=cat&no=29bcc427b78277a16fb3dab004c86b6f26e693b3c5155bfc0caa5c00907887db511ed1dd3ff8600b59c42b5c1fa6db327d123d9bfac4888ae4ce41d70197a5ab3ff653ee045c4da465&f_no=a76e10aa1323b45bbaed98bf06d6">
2010-06-25

젖절하다

2010-06-25
제목
야이 싀발! 군껒전에 뭘 해야 후회가 없냐?야이 싀발! 군껒전에 뭘 해야 후회가 없냐? (3)
야이 싀발! 군껒전에 뭘 해야 후회가 없냐?야이 싀발! 군껒전에 뭘 해야 후회가 없냐? (3)
···
ㅋㅋㅋㅋ 얘들아 시발 내 생각이 맞냐 지금?? (13)
ㅋㅋㅋㅋ 얘들아 시발 내 생각이 맞냐 지금?? (13)
··
개구쟁이가 여자라고?개구쟁이가 여자라고? (5)
개구쟁이가 여자라고?개구쟁이가 여자라고? (5)
··
군바리 냄새는 누가 더 쩌냐?군바리 냄새는 누가 더 쩌냐? (4)
군바리 냄새는 누가 더 쩌냐?군바리 냄새는 누가 더 쩌냐? (4)
···
다섯시가 넘어쓴데 (3)
다섯시가 넘어쓴데 (3)
··
ㅠ_ㅠ 탁이 짬내 안나여 (3)
ㅠ_ㅠ 탁이 짬내 안나여 (3)
··
앜. 어디서 군바리 냄새낰. (3)
앜. 어디서 군바리 냄새낰. (3)
··
개구장이 레알여덕이네 ㅡㅡ (6)
개구장이 레알여덕이네 ㅡㅡ (6)
··
아 저녁일찍먹었따 (1)
아 저녁일찍먹었따 (1)
··
얘뜨라 큰일나뜸 십닥에 글이 안 올라옴 (2)
얘뜨라 큰일나뜸 십닥에 글이 안 올라옴 (2)
··
나 휴가 아니야 (1)
나 휴가 아니야 (1)
··
버스안 소환 (3)
버스안 소환 (3)
··
홀호리 메신져 아듸 (5)
홀호리 메신져 아듸 (5)
··
우매한 좆뉴비들을 위해 횽아가 고급정보 하나 푼다 (4)
우매한 좆뉴비들을 위해 횽아가 고급정보 하나 푼다 (4)
··
쇽호 네이트온 아뒤. (4)
쇽호 네이트온 아뒤. (4)
··
w8400 레알 질렀다 (2)
w8400 레알 질렀다 (2)
··
지금은 비오냐?지금은 비오냐? (1)
지금은 비오냐?지금은 비오냐? (1)
··
야 근데 빌리가 뭐냥? (3)
야 근데 빌리가 뭐냥? (3)
··
아 심심하다
아 심심하다
··
야이 싑덕새긔드라!야이 싑덕새긔드라! (3)
야이 싑덕새긔드라!야이 싑덕새긔드라!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