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내 친구 이야기인데
걔가 지 좋아하는 여자애 싸이 들어가보려고
네톤에서 전체보기 한 다음에 걔 이름을 찾았는데
이름 옆에 미니홈피가 없더라?
근데 방금 접속하니까 또 싸이아이콘이 뜸
시발 얘 친구차단했다가 푼거 맞지??ㅋㅋㅋㅋ 으앜 불ㅋ쌍ㅋ
이건 내 친구 이야기인데
걔가 지 좋아하는 여자애 싸이 들어가보려고
네톤에서 전체보기 한 다음에 걔 이름을 찾았는데
이름 옆에 미니홈피가 없더라?
근데 방금 접속하니까 또 싸이아이콘이 뜸
시발 얘 친구차단했다가 푼거 맞지??ㅋㅋㅋㅋ 으앜 불ㅋ쌍ㅋ
댓글 (13)
아 빼먹었다
싸이 들어가려고 할 시점엔 걔가 로그오프 상태였당
불쌍한 탁
빙시얌. 밑에 차단 푼거 아니냐고 묻잖아
개인적으로 미니홈피와 네이톤의 연동을 해제했다가 다시 연동시킨 거 같은데
불쌍해서 알려주마
네이트화면에서 F11키누르고 프라이버시 화면가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누르고 삭제버튼이 활성화되면 너 삭제및 차단요 찌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