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내 친구 이야기인데

걔가 지 좋아하는 여자애 싸이 들어가보려고

네톤에서 전체보기 한 다음에 걔 이름을 찾았는데

이름 옆에 미니홈피가 없더라?

근데 방금 접속하니까 또 싸이아이콘이 뜸

 

 

 

 

시발 얘 친구차단했다가 푼거 맞지??ㅋㅋㅋㅋ 으앜 불ㅋ쌍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