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위약금 대납해주니까

 

3달동안 장난감으로 쓰다가 ㅄ같으면 3달 채우자마자 해지하고 팔고

 

괜춘하면 해지하고 유심기변으로 쓰지 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