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A가 있고

A가 좋아하는 여자애 Y가 있었어

 

A가 Y의 싸이 들어가보려고 했는데 로그오프 상태인거야

그래서 네이트온에서 전체보기 한 다음에 이름을 찾았다?

그런데 옆에 미니홈피 아이콘이 없ㅋ엌ㅋㅋㅋㅋㅋㅋㅋ

 

그런가보다 했지.....

그런데 Y가 조금 전에 접속했어

이름 옆에 보니까 미니홈피 아이콘이 뜨네?

 

 

 

이 경우에

Y는 A를 친구차단했다가 다시 푼거 맞지않냐? 내 말이 틀렸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