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촌 신청 거절하거나

임기 중에 일촌 해제하면 싀발 쥐도새도 모르게 끌려가냐?

미니홈피 감시당하고 막 그러냐?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69377/993/013/001/f25a5ae3215fc08cfe6a0162b066acd3.JPG" editor_component="image_link" rel="xe_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