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친구 추가 들어오면 안 보고 막 추가함.

 

누르고 나서 꼭 후회함 ㅇㅇ.

 

음? 누구를 추가했지?

 

나중에 보니 전소대장 ㅋ.

 

전역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전역하자마자 친구 삭제했넹.

 

차마 복무 기간 동안에는 못하겠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