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친구 추가 들어오면 안 보고 막 추가함.
누르고 나서 꼭 후회함 ㅇㅇ.
음? 누구를 추가했지?
나중에 보니 전소대장 ㅋ.
전역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전역하자마자 친구 삭제했넹.
차마 복무 기간 동안에는 못하겠엌.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