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달구옹 ㅇㅇ

2010-06-26 03:21:57 조회 233
17.JPG



나 이제 가을올때까지 밖에 안나감 ㅇㅇ

첨부 이미지

17.JPG
핡ㅇ

댓글 (28)

2010-06-26
책 있어서 안 나오는 척
2010-06-26
회장님 잠껒 ㅂㅂ요 
닭ㅇㅇ2010-06-26
헐...............
2010-06-26
내맘임
IU2010-06-26
핡 이새기 존나 ㅋㅋㅋㅋ 대단한데


2010-06-26
폰텍하면 가능함요 ㅇㅇ
닭ㅇㅇ2010-06-26
근데 3900원짜리를 어케 3400원에 삼?
2010-06-26
저거 한번에 여러개 사니까 

권당 -500원씩 되더라 
2010-06-26
닭ㅇㅇ2010-06-26
헐 내가 읽은거 두개밖에 없어
그레이브디거랑 제너럴루주의개선
2010-06-26
응 그거 두개 읽어보래서 넣었음 
닭ㅇㅇ2010-06-26
Y의 비극 저게 좋은거같어
난 해문출판사꺼 보는데 캐구려
2010-06-26
그건가? 시커먼놈 ㅇㅇ

옥숀에서 질렀는데 새킈들이 폭파시킴
닭ㅇㅇ2010-06-26
망량의 상자가 재밌다던데
2010-06-26
ㅇㅇ 일단 적어뒀음

근데 벚꽃은 도착의 론도처럼 골때리는 놈은 아니지? 

론도 개객기
닭ㅇㅇ2010-06-26
벚꽃도 서술트릭이긴 한데
오리하라이치처럼 독자에게 도전적으로 덤비는건 없어서
배신감은 좀 덜할듯
2010-06-26
론도가 사건전개도 빠르고 읽기도 쉬웠는데

마지막에 엿맥이니까 읽고나서 좀 허탈하더라 


그 보단 내 짱구를 탓해야겠지만 ㅡ,.ㅡ
2010-06-26
론도 읽고 한 이틀 한숨만 푹푹 쉬었음...싀댕
닭ㅇㅇ2010-06-26
나도 얼탱이가 없어서 책 뒤져가며 다시 읽고
집어던졌음
2010-06-26
근데 이러면서도 도착의 사각은 끌리는건 왜일까..


어떤놈 블로그에 딸랑 한줄

도착의 사각이 론도보다 더 재밌다 

이거 하나보고 또 흔들림 

죤내 펄럭귀
닭ㅇㅇ2010-06-26
이런ㅋ 습자지보다 얇은 귀 같으니라고 ㅋㅋㅋㅋㅋㅋ
근데 사각 꼭 읽어봐야 할것같어
작가한테 좀 빡쳐가지고 ㅋㅋ정복하고싶음
2010-06-26
아 그거 십각관 살인 말고 

뭔 살인들 또 더 있잖아 

그거는 읽어봤냐 
닭ㅇㅇ2010-06-26
아니 아직 ㅋ
제목에서부터 살인냄새 푹푹 풍기는 책은 소장하고싶지 않아서
주로 도서관에 신청해서 보는 편인데
수차관의 살인 인형관의 살인 시계관 살인. 이런 제목을 신청하기가 뭐해서.... 어찌해야할까 고심중..
2010-06-26
나도 빌려서 보면 좋은데
꼭 재밌는 책에만 개객기님들이 다 친절하게 스포일 해놔서 
아예 빌릴 생각을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인 시리즈 빌릴때 모자쓰고 죠낸 무섭게 하고 가봐 
닭ㅇㅇ2010-06-26
으앜ㅋㅋㅋㅋㅋ 신고당할득 ㅋㅋㅋ
2010-06-26
대출자 : 달구 

대출목록 : XX 살인, XXX 살인, ddd살인, ㅁㅁㅁㅁ 살인, 

님 리스트 당첨요 
닭ㅇㅇ2010-06-26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생각난다 ㅋㅋㅋㅋㅋ

어떤님이 자기네 동네 주유소에 디게 맘에드는 알바가 있어가지고
매일매일 기름 1리터씩 사갔는데
얼마후에 그동네에서 방화사건 터져가지고
알바생이 그님 용의자로 신고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6-26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커짓도 장소 봐가면서 해야지
기름집에다가 그짓을 ㅋㅋㅋㅋㅋㅋㅋ
제목
요즘 번호 묵기 존나 힘든데 (3)
요즘 번호 묵기 존나 힘든데 (3)
··
회선 관리 양식 (3)
회선 관리 양식 (3)
··
내꺼 회선은 이정도 밖에..내꺼 회선은 이정도 밖에.. (14)
내꺼 회선은 이정도 밖에..내꺼 회선은 이정도 밖에.. (14)
··
해리 아직 나방 잡냐 (4)
해리 아직 나방 잡냐 (4)
··
조난 우울한 회선들조난 우울한 회선들 (7)
조난 우울한 회선들조난 우울한 회선들 (7)
··
아 나도 김씨급인듯 (1)
아 나도 김씨급인듯 (1)
··
글구 보니까 나 크트 3회선이네 (2)
글구 보니까 나 크트 3회선이네 (2)
··
핡 너 좆지 롤리1 쓰냐? (6)
핡 너 좆지 롤리1 쓰냐? (6)
··
난 몇 년전에 사놓은 책난 몇 년전에 사놓은 책 (1)
난 몇 년전에 사놓은 책난 몇 년전에 사놓은 책 (1)
··
르그와는 인연이 아닌가 봄 (2)
르그와는 인연이 아닌가 봄 (2)
··
달구옹 ㅇㅇ달구옹 ㅇㅇ (28)
달구옹 ㅇㅇ달구옹 ㅇㅇ (28)
··
에이 십라 존나 나방 안 튀 나오네 (2)
에이 십라 존나 나방 안 튀 나오네 (2)
··
에이시발 축구 안 봐 그냥 자야지 .에이시발 축구 안 봐 그냥 자야지 .
에이시발 축구 안 봐 그냥 자야지 .에이시발 축구 안 봐 그냥 자야지 .
··
얘는 누구더라얘는 누구더라 (1)
얘는 누구더라얘는 누구더라 (1)
··
드디어 정전 (2)
드디어 정전 (2)
··
얘는 누구더라얘는 누구더라 (1)
얘는 누구더라얘는 누구더라 (1)
··
얘들아 무선랜말이야 (2)
얘들아 무선랜말이야 (2)
··
근데 이 여자근데 이 여자 (3)
근데 이 여자근데 이 여자 (3)
··
개정전
개정전
··
dex 만땅이래dex 만땅이래 (3)
dex 만땅이래dex 만땅이래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