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난 우울한 회선들

I
2010-06-26 03:36:50 조회 164
K-20100626-33522-0.jpg

이달 초랑 며칠전에


개티 하나씩 해지해도


쌓여있는 위약금 덩어리들


첨부 이미지

K-20100626-33522-0.jpg

댓글 (7)

닭ㅇㅇ2010-06-26
오마주 따위가 18만원이라니 ㄲㄲㄲ
IU2010-06-26
오마주랑 쿠키가 내 인생의 오점임
2010-06-26
헐...위약금;;;;;;
IU2010-06-26
위에 3개는 할지라서 존나 시발스러움
여우2010-06-26
오마주에서 개망요
IU2010-06-26
실사하려고 샀는데 존나 시발스러움
2010-06-26
첨에 요금제보고 좋겠다~~했는데 

중간에 위약금 대박요;;
제목
요즘 번호 묵기 존나 힘든데 (3)
요즘 번호 묵기 존나 힘든데 (3)
··
회선 관리 양식 (3)
회선 관리 양식 (3)
··
내꺼 회선은 이정도 밖에..내꺼 회선은 이정도 밖에.. (14)
내꺼 회선은 이정도 밖에..내꺼 회선은 이정도 밖에.. (14)
··
해리 아직 나방 잡냐 (4)
해리 아직 나방 잡냐 (4)
··
조난 우울한 회선들조난 우울한 회선들 (7)
조난 우울한 회선들조난 우울한 회선들 (7)
··
아 나도 김씨급인듯 (1)
아 나도 김씨급인듯 (1)
··
글구 보니까 나 크트 3회선이네 (2)
글구 보니까 나 크트 3회선이네 (2)
··
핡 너 좆지 롤리1 쓰냐? (6)
핡 너 좆지 롤리1 쓰냐? (6)
··
난 몇 년전에 사놓은 책난 몇 년전에 사놓은 책 (1)
난 몇 년전에 사놓은 책난 몇 년전에 사놓은 책 (1)
··
르그와는 인연이 아닌가 봄 (2)
르그와는 인연이 아닌가 봄 (2)
··
달구옹 ㅇㅇ달구옹 ㅇㅇ (28)
달구옹 ㅇㅇ달구옹 ㅇㅇ (28)
··
에이 십라 존나 나방 안 튀 나오네 (2)
에이 십라 존나 나방 안 튀 나오네 (2)
··
에이시발 축구 안 봐 그냥 자야지 .에이시발 축구 안 봐 그냥 자야지 .
에이시발 축구 안 봐 그냥 자야지 .에이시발 축구 안 봐 그냥 자야지 .
··
얘는 누구더라얘는 누구더라 (1)
얘는 누구더라얘는 누구더라 (1)
··
드디어 정전 (2)
드디어 정전 (2)
··
얘는 누구더라얘는 누구더라 (1)
얘는 누구더라얘는 누구더라 (1)
··
얘들아 무선랜말이야 (2)
얘들아 무선랜말이야 (2)
··
근데 이 여자근데 이 여자 (3)
근데 이 여자근데 이 여자 (3)
··
개정전
개정전
··
dex 만땅이래dex 만땅이래 (3)
dex 만땅이래dex 만땅이래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