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난 몇 년전에 사놓은 책

I
2010-06-26 03:25:37 조회 183
42(2812).jpg

아직도 못 읽고 있음



열국지 10권인가 12권인데 8~9권까지 읽다가 접음


사마천의 사기 - 이건 전공 수업 때문에 필요해서 샀는데 손도 안 댐 ㅋㅋㅋㅋ


시발



첨부 이미지

42(2812).jpg

댓글 (1)

2010-06-26
짤   책인줄 알았음 
제목
요즘 번호 묵기 존나 힘든데 (3)
요즘 번호 묵기 존나 힘든데 (3)
··
회선 관리 양식 (3)
회선 관리 양식 (3)
··
내꺼 회선은 이정도 밖에..내꺼 회선은 이정도 밖에.. (14)
내꺼 회선은 이정도 밖에..내꺼 회선은 이정도 밖에.. (14)
··
해리 아직 나방 잡냐 (4)
해리 아직 나방 잡냐 (4)
··
조난 우울한 회선들조난 우울한 회선들 (7)
조난 우울한 회선들조난 우울한 회선들 (7)
··
아 나도 김씨급인듯 (1)
아 나도 김씨급인듯 (1)
··
글구 보니까 나 크트 3회선이네 (2)
글구 보니까 나 크트 3회선이네 (2)
··
핡 너 좆지 롤리1 쓰냐? (6)
핡 너 좆지 롤리1 쓰냐? (6)
··
난 몇 년전에 사놓은 책난 몇 년전에 사놓은 책 (1)
난 몇 년전에 사놓은 책난 몇 년전에 사놓은 책 (1)
··
르그와는 인연이 아닌가 봄 (2)
르그와는 인연이 아닌가 봄 (2)
··
달구옹 ㅇㅇ달구옹 ㅇㅇ (28)
달구옹 ㅇㅇ달구옹 ㅇㅇ (28)
··
에이 십라 존나 나방 안 튀 나오네 (2)
에이 십라 존나 나방 안 튀 나오네 (2)
··
에이시발 축구 안 봐 그냥 자야지 .에이시발 축구 안 봐 그냥 자야지 .
에이시발 축구 안 봐 그냥 자야지 .에이시발 축구 안 봐 그냥 자야지 .
··
얘는 누구더라얘는 누구더라 (1)
얘는 누구더라얘는 누구더라 (1)
··
드디어 정전 (2)
드디어 정전 (2)
··
얘는 누구더라얘는 누구더라 (1)
얘는 누구더라얘는 누구더라 (1)
··
얘들아 무선랜말이야 (2)
얘들아 무선랜말이야 (2)
··
근데 이 여자근데 이 여자 (3)
근데 이 여자근데 이 여자 (3)
··
개정전
개정전
··
dex 만땅이래dex 만땅이래 (3)
dex 만땅이래dex 만땅이래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