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이색휘들아 그분이 왜 십덕 만들었는지 몰라서 그러냐?
event 2010-06-26 12:20:14visibility 조회 163

이런거 하나 쓸려고 하는거지
십덕 이야기 : 차는 닥치고 현금 주고 사는거다.
십덕 이야기2 : 600l 이랑 550l 이랑 뭔차이냐 ㅅㅂ 했더니... 차이 존나 커요.
십덕 이야기3 : 20대가 550l 끌고 나가보면 아부지 끌고 나온거 바로 티난다.
십덕 이야기4 : 난 벤츠가 좋은데 아부지는 아우디가 짱이래요.
첨부 이미지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