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사람이 레지파일 하나 줘갖고 그거 옮기면 먹통 된다고 했엇는데 진짜 됐는데 지금 파일 없고 애니콜 500만화소폰으루 찍은거 예를 들면 c280 w380 같은걸루 찍어갖고 옴니아로 옮긴다 카메라를 킨다 카메라뷰어를 누른다 벽돌 ㅊㅋ여(단 c280이나 w380같은걸루 찍은 사진이 맨처음으루 오게 한다) 옴니아가 타 500만화소폰으루 찍은 파일은 인식 못함
p
2010-06-26
옴니아도 500만화소인데... 이건안됨? 아몰레드 500만화소인데 되나
얌
2010-06-26
음 나두 아몰레드 있는데 실험 안해봤다 동생이 교품대기중인 옴니아 들구 갔는데 오면 후기 올리던지 해야지 울집은 c280 w850 다 있어서 아마 될거라고 본다
댓글 (13)
애니콜 500만화소폰으루 찍은거 예를 들면 c280 w380 같은걸루 찍어갖고 옴니아로 옮긴다
카메라를 킨다 카메라뷰어를 누른다 벽돌 ㅊㅋ여(단 c280이나 w380같은걸루 찍은 사진이 맨처음으루 오게 한다) 옴니아가 타 500만화소폰으루
찍은 파일은 인식 못함
옴니아도 500만화소인데... 이건안됨?
아몰레드 500만화소인데 되나
울집은 c280 w850 다 있어서 아마 될거라고 본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