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페 이후로 내가 할부지원은 안사리라 다짐함




할부지원이 말이 할부지원이지 난 원금 30이였는데






핸드폰은 기스투성이에다가 액정필름 뗄려고 칼질하다가 액정에 칼로 쫙 그어버림






암튼





몰라씨발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