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페 이후로 내가 할부지원은 안사리라 다짐함
할부지원이 말이 할부지원이지 난 원금 30이였는데
핸드폰은 기스투성이에다가 액정필름 뗄려고 칼질하다가 액정에 칼로 쫙 그어버림
암튼
몰라씨발 왜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