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폰 팔게 없네

I
2010-06-26 14:22:29 조회 167
K-20100626-142047-2.jpg

요즘 폰텍질을 안하니


첨부 이미지

K-20100626-142047-2.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K2 존나 돋네
K2 존나 돋네
··
그분님 (3)
그분님 (3)
··
뽐덕 왜 안되냐 (6)
뽐덕 왜 안되냐 (6)
··
브로콜리 (2)
브로콜리 (2)
··
오늘 새벽에 아이폰 잃어버렸음.....ㅠㅠ (2)
오늘 새벽에 아이폰 잃어버렸음.....ㅠㅠ (2)
··
이해리가 얘임?이해리가 얘임? (1)
이해리가 얘임?이해리가 얘임? (1)
··
야근데 유심기변으로 폰파는거있짜나 (12)
야근데 유심기변으로 폰파는거있짜나 (12)
··
하사싱이 카덕후 하는걸 이제 알겠네 (4)
하사싱이 카덕후 하는걸 이제 알겠네 (4)
··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그걸 안 타서 f110 안 묶였잖아? (1)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그걸 안 타서 f110 안 묶였잖아? (1)
··
뽐덕애들이 w850을 유심기변으루 파는이유
뽐덕애들이 w850을 유심기변으루 파는이유
··
w8400 존나 돋네.크기가 롤리팝만해 (7)
w8400 존나 돋네.크기가 롤리팝만해 (7)
··
폰 팔게 없네폰 팔게 없네
폰 팔게 없네폰 팔게 없네
··
일반유심 신청했는데 금융유심 줬네 (7)
일반유심 신청했는데 금융유심 줬네 (7)
··
근데 복습하기가힘들어요 님들. (3)
근데 복습하기가힘들어요 님들. (3)
··
폰 왔네 (6)
폰 왔네 (6)
··
오오 그븅 글 조회수 85 찍음오오 그븅 글 조회수 85 찍음 (2)
오오 그븅 글 조회수 85 찍음오오 그븅 글 조회수 85 찍음 (2)
··
으으 씨발 대가리꺠질거같다 ㅡㅡ (4)
으으 씨발 대가리꺠질거같다 ㅡㅡ (4)
··
갤럭시S 위엄 (9)
갤럭시S 위엄 (9)
··
핡 여동생 드립으로 어젠 좀 흥했는데 (4)
핡 여동생 드립으로 어젠 좀 흥했는데 (4)
··
엑페 하니까.. (2)
엑페 하니까..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