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폰사서 오는 유심을 공기기에 확정기변하는건 알겠는데

 

그러면 새기기가 공기기되는거니까 바로파는거잖아

 

공기기라서 팔수있는건알겠는데

 

그때누가 공기기되더라고 기기락 93일은 폰자체 드립어쩌괴면서안된다고했던거같은데 ㅋ

 

 

ㅋ. 어짜피 공기기도집에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