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끝나고 기분이 꿀꿀해서 뒷산 올라갔다가
길을 잃어서 막 집에 가는 길 찾다가 겨우 하산했는데
몇신지는 모르겠는데 새벽이였는데 길가다가 아이폰 줏엇음
이거 써도 됨?
근데 왜 락 화면이 빌리냐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