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끝나고 기분이 꿀꿀해서 뒷산 올라갔다가



길을 잃어서 막 집에 가는 길 찾다가 겨우 하산했는데




몇신지는 모르겠는데 새벽이였는데 길가다가 아이폰 줏엇음




이거 써도 됨?






근데 왜 락 화면이 빌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