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을 바짝깎는 버릇이 있어서

 

하드케이스 새거라서 좆같네~ 뒷쪽은 빼버려야할듯

 

구하라.jpg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620/025/001/6a01821b2eba036f0b378dc8930d1781.jpg" width="240" height="400" editor_component="image_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