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올꺼 같은 날씨에 훼이크 먹구 빨래 하러 내려갔다 올라오는데


달구둘기 색휘 무리들이 가만히 날 쳐다만 봄


아 이 닭색휘들이 도망을 안가냉 왜 안가지 ....


거리면서 스로틀 풀로 땡겼는데 나랑 부딪히고 팅겨나감


헐 ㅅㅂ 거리면서 사진 찍을려고 핸폰 꺼내니깐 이색휘 푸다다닥 날라서 가버림은 안자랑 



십덕 이야기 : 아 ㅅㅂ 빨래주머니에 4일 밖에 안넣어뒀는데 .... 구더기 끓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