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미안 늬들아.... 내가 안봐야했는데 봐버렸엉 ㅠㅜ

2010-06-27 03:11:11 조회 189
20100626078.jpg

거리응원 하러 간건 자랑

응원하면서 비 쫄딱 맞은건 안자랑


빛들어오는 뿔달고 응원한건 자랑

나이값 못하고 주책같은건 안자랑


모르는 아가씨들이랑 같이 응원한건 자랑

맥주값 5천원 내가 낸건 안자랑


시청 뒷골목 태크트리 딸뻔한건 자랑

이기면 한번 준다고 했는데 진건 안자랑 ㅠㅠ


아가씨한테 연락처 딴건 자랑

나도 키보드 잡으니깐 거짓말 잘하는건 안자랑 ㅠㅠ


p.s 위에 이야기중에 80%는 진리


십덕 이야기 : 오늘 울 나라 잘했는데 ... 운이 참 안따르더랑 ㅠㅠ



첨부 이미지

20100626078.jpg

댓글 (6)

IU2010-06-27
위에 이야기 80프로가 구라 아님?
니미2010-06-27

아가씨 얘기빼고는 진리네

짐승ㅇ동2010-06-27
2줄만 구라야!!!! 
그긔2010-06-27

시청 뒷골목 태크트리 딸뻔한건 자랑

이기면 한번 준다고 했는데 진건 안자랑 ㅠㅠ

우와아앙2010-06-27
아 나도 서울 가고 시프다
2010-06-27

서울에 사람 엄청많네

제목
이정토는 안들어가는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5)
이정토는 안들어가는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5)
··
625 남한땜에 일어난거 맞다 (10)
625 남한땜에 일어난거 맞다 (10)
··
으앜ㅋㅋㅋ 뽐덕 좌빨들 쩐닼ㅋㅋㅋㅋㅋㅋㅋ (6)
으앜ㅋㅋㅋ 뽐덕 좌빨들 쩐닼ㅋㅋㅋㅋㅋㅋㅋ (6)
··
십덕새끼들이 죄다 집에서 인터넷으로 축구봤다는 증거십덕새끼들이 죄다 집에서 인터넷으로 축구봤다는 증거 (2)
십덕새끼들이 죄다 집에서 인터넷으로 축구봤다는 증거십덕새끼들이 죄다 집에서 인터넷으로 축구봤다는 증거 (2)
··
어제 다들 밤늦게까지 응원한 척 하지마라 (5)
어제 다들 밤늦게까지 응원한 척 하지마라 (5)
··
언제부터 십덕새기들 손가락이 이렇게 짧았어? (1)
언제부터 십덕새기들 손가락이 이렇게 짧았어? (1)
··
헐 시발;돚거랑 헤어지고나서
헐 시발;돚거랑 헤어지고나서
··
재밌는겜 없나 (1)
재밌는겜 없나 (1)
··
돚거랑 시발 피파 하지마라 (2)
돚거랑 시발 피파 하지마라 (2)
··
윈7에서 알씨원본 폴더 도대체 어디에 있는겨? (2)
윈7에서 알씨원본 폴더 도대체 어디에 있는겨? (2)
··
무도 보는중인데 (1)
무도 보는중인데 (1)
··
미안 늬들아.... 내가 안봐야했는데 봐버렸엉 ㅠㅜ미안 늬들아.... 내가 안봐야했는데 봐버렸엉 ㅠㅜ (6)
미안 늬들아.... 내가 안봐야했는데 봐버렸엉 ㅠㅜ미안 늬들아.... 내가 안봐야했는데 봐버렸엉 ㅠㅜ (6)
··
니미 이 새벽에 뭐하냐 (6)
니미 이 새벽에 뭐하냐 (6)
··
달구 만나러 대전 갈 일은 없네 (3)
달구 만나러 대전 갈 일은 없네 (3)
··
뽐덕 운영자 경찰 조사 받았다고 나오는데 (5)
뽐덕 운영자 경찰 조사 받았다고 나오는데 (5)
··
여우 (9)
여우 (9)
··
횽들 아잉리버폰 어떰? (3)
횽들 아잉리버폰 어떰? (3)
··
엉아 잔다 (2)
엉아 잔다 (2)
··
번호로 위치추적이나 신상정보 캘수있나? (2)
번호로 위치추적이나 신상정보 캘수있나? (2)
··
월드컵도 졌는데 피파 할사람 (3)
월드컵도 졌는데 피파 할사람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