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미안 늬들아.... 내가 안봐야했는데 봐버렸엉 ㅠㅜ
event 2010-06-27 03:11:11visibility 조회 189

거리응원 하러 간건 자랑
응원하면서 비 쫄딱 맞은건 안자랑
빛들어오는 뿔달고 응원한건 자랑
나이값 못하고 주책같은건 안자랑
모르는 아가씨들이랑 같이 응원한건 자랑
맥주값 5천원 내가 낸건 안자랑
시청 뒷골목 태크트리 딸뻔한건 자랑
이기면 한번 준다고 했는데 진건 안자랑 ㅠㅠ
아가씨한테 연락처 딴건 자랑
나도 키보드 잡으니깐 거짓말 잘하는건 안자랑 ㅠㅠ
p.s 위에 이야기중에 80%는 진리
십덕 이야기 : 오늘 울 나라 잘했는데 ... 운이 참 안따르더랑 ㅠㅠ
댓글 (6)
아가씨 얘기빼고는 진리네
시청 뒷골목 태크트리 딸뻔한건 자랑
이기면 한번 준다고 했는데 진건 안자랑 ㅠㅠ
서울에 사람 엄청많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