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십덕새끼들이 죄다 집에서 인터넷으로 축구봤다는 증거

2010-06-27 10:37:52 조회 162
P200905~1.JPG

 

 

 

어제 축구보는데 버퍼 존나 끊기더라

첨부 이미지

P200905~1.JPG

댓글 (2)

L
2010-06-27
http://news.sbs.co.kr/sports/section_sports/sports_read.jsp?news_id=N1000759773">[남아공을 가다] 정대세, 울다.http://img.sbs.co.kr/newimg/news/201006/200406636.jpg" width=138 rel="xe_gallery"> 
L
2010-06-27
군껒도 인터넷으로 보냐?
티비 안나오냐?
제목
이정토는 안들어가는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5)
이정토는 안들어가는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5)
··
625 남한땜에 일어난거 맞다 (10)
625 남한땜에 일어난거 맞다 (10)
··
으앜ㅋㅋㅋ 뽐덕 좌빨들 쩐닼ㅋㅋㅋㅋㅋㅋㅋ (6)
으앜ㅋㅋㅋ 뽐덕 좌빨들 쩐닼ㅋㅋㅋㅋㅋㅋㅋ (6)
··
십덕새끼들이 죄다 집에서 인터넷으로 축구봤다는 증거십덕새끼들이 죄다 집에서 인터넷으로 축구봤다는 증거 (2)
십덕새끼들이 죄다 집에서 인터넷으로 축구봤다는 증거십덕새끼들이 죄다 집에서 인터넷으로 축구봤다는 증거 (2)
··
어제 다들 밤늦게까지 응원한 척 하지마라 (5)
어제 다들 밤늦게까지 응원한 척 하지마라 (5)
··
언제부터 십덕새기들 손가락이 이렇게 짧았어? (1)
언제부터 십덕새기들 손가락이 이렇게 짧았어? (1)
··
헐 시발;돚거랑 헤어지고나서
헐 시발;돚거랑 헤어지고나서
··
재밌는겜 없나 (1)
재밌는겜 없나 (1)
··
돚거랑 시발 피파 하지마라 (2)
돚거랑 시발 피파 하지마라 (2)
··
윈7에서 알씨원본 폴더 도대체 어디에 있는겨? (2)
윈7에서 알씨원본 폴더 도대체 어디에 있는겨? (2)
··
무도 보는중인데 (1)
무도 보는중인데 (1)
··
미안 늬들아.... 내가 안봐야했는데 봐버렸엉 ㅠㅜ미안 늬들아.... 내가 안봐야했는데 봐버렸엉 ㅠㅜ (6)
미안 늬들아.... 내가 안봐야했는데 봐버렸엉 ㅠㅜ미안 늬들아.... 내가 안봐야했는데 봐버렸엉 ㅠㅜ (6)
··
니미 이 새벽에 뭐하냐 (6)
니미 이 새벽에 뭐하냐 (6)
··
달구 만나러 대전 갈 일은 없네 (3)
달구 만나러 대전 갈 일은 없네 (3)
··
뽐덕 운영자 경찰 조사 받았다고 나오는데 (5)
뽐덕 운영자 경찰 조사 받았다고 나오는데 (5)
··
여우 (9)
여우 (9)
··
횽들 아잉리버폰 어떰? (3)
횽들 아잉리버폰 어떰? (3)
··
엉아 잔다 (2)
엉아 잔다 (2)
··
번호로 위치추적이나 신상정보 캘수있나? (2)
번호로 위치추적이나 신상정보 캘수있나? (2)
··
월드컵도 졌는데 피파 할사람 (3)
월드컵도 졌는데 피파 할사람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