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가 남한이 자꾸 약올리고 총질해서 전쟁 나게 된거랜다
부칸 잘못이 아니라 남한잘못으루 생긴거라고 적어놨어 정신나간놈들ㅋㅋㅋㅋㅋㅋ
국정원에 신고하고 싶은데 저걸루 약하네
조금만 더 기다리면 센 발언 나오겠지..
몇몇 무개념때문에 뽐덕 전체를 좌빨로 몰다니..
댓글 (6)
그중에 6이오때 태어난 색긔 있냐?
어휴 씌빨!
있으면 즤가 약올리고 총질했단말이냐?
그랬다면 미안
몇몇 무개념때문에 뽐덕 전체를 좌빨로 몰다니..
게다가 그 사이트는 반정부적인 사이트가 맞구 한나라당 누구 뽑았습니다 하면
댓글로 알바색휘 떳네 이런소리 듣는다
자유를 주장하면서 한나라당 뽑을 자유는 없는곳
내가 뽐덕을 안가봐서 분위기는 몰랐다..
그래도 걔네보고 좌빨좌빨하면
오리배나 돚거만 보고 십덕들은 병신에 개새끼다 라고하는거랑 비슷하지않냐
사상문제로
싀발 뽐덕 문닫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