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가 남한이 자꾸 약올리고 총질해서 전쟁 나게 된거랜다

 

부칸 잘못이 아니라 남한잘못으루 생긴거라고 적어놨어 정신나간놈들ㅋㅋㅋㅋㅋㅋ

 

 국정원에 신고하고 싶은데 저걸루 약하네

 

조금만 더 기다리면 센 발언 나오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