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3 올무 안심데이타100 두달 무료

 

근데 세달 9월1일 되면 팔아야 할듯 ㅇㅇ

 

존내 마니 풀리네 ㅇㅇ

 

원래는 울햅 팔라고 했는데

 

울햅 쓰거나 딴거 타고 저거 팔아야 할듯 ㅇㅇ

 

그나저나 개피곤하네 ㅇㅇ

 

셔츠 갈아 입으러 왔는데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