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3 올무 안심데이타100 두달 무료
근데 세달 9월1일 되면 팔아야 할듯 ㅇㅇ
존내 마니 풀리네 ㅇㅇ
원래는 울햅 팔라고 했는데
울햅 쓰거나 딴거 타고 저거 팔아야 할듯 ㅇㅇ
그나저나 개피곤하네 ㅇㅇ
셔츠 갈아 입으러 왔는데
ㅇㅇ
24/13 올무 안심데이타100 두달 무료
근데 세달 9월1일 되면 팔아야 할듯 ㅇㅇ
존내 마니 풀리네 ㅇㅇ
원래는 울햅 팔라고 했는데
울햅 쓰거나 딴거 타고 저거 팔아야 할듯 ㅇㅇ
그나저나 개피곤하네 ㅇㅇ
셔츠 갈아 입으러 왔는데
ㅇㅇ
댓글 (5)
손해봐도 걔네 사정은 봐줌
야근?
외조모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