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필드 820이랑 에즈락 변태보드 35000원에 살라고하는데

 

뉴캐슬3200보다 좋은점 없겠지??

 

걔는 발열도 존나 높았던거같고 첨ㅇ 나왔을때 말많았지않음?

 

근데 중요한건

 

베니스나 뉴캐슬에서

 

체감성능이 얼매냐?

 

거의없음 그냥 이거쓰고

 

연말에나 바꾸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