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필드 820이랑 에즈락 변태보드 35000원에 살라고하는데
뉴캐슬3200보다 좋은점 없겠지??
걔는 발열도 존나 높았던거같고 첨ㅇ 나왔을때 말많았지않음?
근데 중요한건
베니스나 뉴캐슬에서
체감성능이 얼매냐?
거의없음 그냥 이거쓰고
연말에나 바꾸게 ㅇㅇ
스미스필드 820이랑 에즈락 변태보드 35000원에 살라고하는데
뉴캐슬3200보다 좋은점 없겠지??
걔는 발열도 존나 높았던거같고 첨ㅇ 나왔을때 말많았지않음?
근데 중요한건
베니스나 뉴캐슬에서
체감성능이 얼매냐?
거의없음 그냥 이거쓰고
연말에나 바꾸게 ㅇㅇ
댓글 (3)
다중연산은 야동 세개띄움
어차피 겜안하면 좀 느려도 걍 쓰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