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남는 뉴캐슬이랑 TF6100보드 4년만에 꺼낸게 자랑 ㅇㅇ

 

원래 쓰던 베니스939에서 소켓만 754로 바뀐게 뉴캐슬이란건 안자랑 ㅇㅇ

 

그래픽도 내장이랑건 안자랑

 

결국 똑같은거 조립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