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은 14일이고 지랄이고
개통철회 안되고 무조건 고장난건 리퍼폰이래 이 시발롬들이
이제야 왜 다들 잼밴드 잼밴드 하는지 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웃었당
댓글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웃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