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걸로 다 까먹은거 풍산에서 어느정도 회복하는 중이라능
앞으로 200만 더 먹으면 이 지긋지긋한 주식의 세계에서 손 땔수 있겠당 ㅠㅠ
아 욕심 부리면 안되는데 자꾸 풍산에 돈 더 넣고 싶어지는 욕망 ㅠ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