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학생이 무슨 휴대폰이냐??

2010-06-29 16:01:22 조회 157
개(475~1.JPG

 

 

언젠가부터 애들 장난감이 되어버린 휴대폰...

첨부 이미지

개(475~1.JPG

댓글 (3)

홀홀2010-06-29
ㅇㅇ.
그긔2010-06-29
초딩들이 아이폰쓰는 시대
2010-06-29
그냥 장난감임..ㅇㅇ
제목
오래간만에 마피아가 하고싶어지는데 (3)
오래간만에 마피아가 하고싶어지는데 (3)
··
갑자기 든 생각인데. (6)
갑자기 든 생각인데. (6)
··
공공기관 알바동원 쩌네요 (2)
공공기관 알바동원 쩌네요 (2)
··
7월 11일날 프로토하면 되겠네 (2)
7월 11일날 프로토하면 되겠네 (2)
··
탁본좌 글에 달린 리플 보는데 졸라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탁본좌 글에 달린 리플 보는데 졸라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
평일 낮인데 존나 흥하네 (2)
평일 낮인데 존나 흥하네 (2)
··
여자들은 이상하다 안에 싸지 말라고 그렇게 발광을하면서 (7)
여자들은 이상하다 안에 싸지 말라고 그렇게 발광을하면서 (7)
··
근데 우리 여자손 잡으면 어떤 기분일지 토론해보자근데 우리 여자손 잡으면 어떤 기분일지 토론해보자 (5)
근데 우리 여자손 잡으면 어떤 기분일지 토론해보자근데 우리 여자손 잡으면 어떤 기분일지 토론해보자 (5)
··
식객민우??식객민우?? (3)
식객민우??식객민우?? (3)
··
야 동생이 이정도면 망나니냐? (4)
야 동생이 이정도면 망나니냐? (4)
··
탁본좌 장애인같다 (11)
탁본좌 장애인같다 (11)
··
내동생이 검은방 3 받아달래 (14)
내동생이 검은방 3 받아달래 (14)
··
아, 택배 언제와. (2)
아, 택배 언제와. (2)
··
아 근데 생각해보면 존나 화나고 분함 (3)
아 근데 생각해보면 존나 화나고 분함 (3)
··
다음주에 휴대폰 '더' 싸진다다음주에 휴대폰 '더' 싸진다 (2)
다음주에 휴대폰 '더' 싸진다다음주에 휴대폰 '더' 싸진다 (2)
··
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끼는 건 언젠줄 알고 찢일대냐?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끼는 건 언젠줄 알고 찢일대냐? (3)
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끼는 건 언젠줄 알고 찢일대냐?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끼는 건 언젠줄 알고 찢일대냐? (3)
··
ㅋ로스는 봄미다 (2)
ㅋ로스는 봄미다 (2)
··
홀홀 저새끼 아직도 ㅇㅇ질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홀홀 저새끼 아직도 ㅇㅇ질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
학생이 무슨 휴대폰이냐??학생이 무슨 휴대폰이냐?? (3)
학생이 무슨 휴대폰이냐??학생이 무슨 휴대폰이냐??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