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은비인가?

 

어제 떠들썩하던 거 있잖아.

 

근데 생각해 보니까.

 

고양이라서 욕먹는 거잖아.

 

돼지한테 그랬으면 욕 먹었겠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