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왜 맨날 내가 니들이랑 하루가 멀다하고 찢일거려야함??

왜 주말아침에도 니들이랑 놀고잇어야함?

시발 왜 난 여자칭구가없음?

나도 여자칭구랑 문자하며 밤새고시픔!

주말에 데이트하고시픔!

니들이랑 놀기 시름!

니들도 마찬가지 아님?

왜 우리는 인생이 이따구임

다른애들은 존나 핑크빛 인생의 전성기 보낼시기에

우리는 시발 모여서 낚시하고 딸치고 테러하고 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

존나 우리 정신차려야함

침착해야함 개색기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