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왜 맨날 내가 니들이랑 하루가 멀다하고 찢일거려야함??
왜 주말아침에도 니들이랑 놀고잇어야함?
시발 왜 난 여자칭구가없음?
나도 여자칭구랑 문자하며 밤새고시픔!
주말에 데이트하고시픔!
니들이랑 놀기 시름!
니들도 마찬가지 아님?
왜 우리는 인생이 이따구임
다른애들은 존나 핑크빛 인생의 전성기 보낼시기에
우리는 시발 모여서 낚시하고 딸치고 테러하고 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
존나 우리 정신차려야함
침착해야함 개색기들아!!!
자유게시판
아 근데 생각해보면 존나 화나고 분함
event 2010-06-29 16:07:31visibility 조회 94
댓글 (3)
다 연애하고 그럽니다 너님만 군대에서 찢일찢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