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할 일도 없는데 못 가게 하고 ㅠ_-

2010-06-29 17:23:49 조회 142
foot.jpg

예약 해놨는데 ㅠ_- 십덕이나 해야 되고   미ㅏㄴ어ㅠㅍ리ㅏㅁ너뜔기ㅑㄴ어ㅣ아렁ㄹ

첨부 이미지

foot.jpg
윃윃

댓글 (10)

z
2010-06-29
약속있는척.txt
2010-06-29
누가 약속이래냐 의느님 만나러 감
홀홀2010-06-29

ㅇㅇ.

z
2010-06-29
6시넘으면 할 ㅋ 증 ㅋ이라고해야하나

여튼비쌈씨발

6:01에가도비쌈
2010-06-29
시골은 그런가여 서울은 그런거 업ㅂ는데
z
2010-06-29
네?네.... 그래여.....

시골이라서그런거구나...
이해리2010-06-29
약국 6시인가 8시인가 10시인가 넘으면 야간할증받던데
2010-06-29
있는 것도 같고 몰라
2010-06-29

동네마다 틀림?

2010-06-29
6시 넘으면 원래 받는건데 야간할증 받는데 있고 안받는데 있음 ㅇㅇ
제목
아!! 여우오니깐 아까 여우동생에 관한 글 생각나네...아!! 여우오니깐 아까 여우동생에 관한 글 생각나네... (7)
아!! 여우오니깐 아까 여우동생에 관한 글 생각나네...아!! 여우오니깐 아까 여우동생에 관한 글 생각나네... (7)
··
음쓰 버리고옴 (4)
음쓰 버리고옴 (4)
··
오늘 오래간만에 문자라는게 오더군...오늘 오래간만에 문자라는게 오더군... (6)
오늘 오래간만에 문자라는게 오더군...오늘 오래간만에 문자라는게 오더군... (6)
··
안 받아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안 받아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
자갤에서 뭐 좀 검색하다가. (2)
자갤에서 뭐 좀 검색하다가. (2)
··
짐승은 소개팅 하기로 한거냐?짐승은 소개팅 하기로 한거냐? (4)
짐승은 소개팅 하기로 한거냐?짐승은 소개팅 하기로 한거냐? (4)
··
전화하니까. (4)
전화하니까. (4)
··
위젯 12/4에 현금은 무리겠지? (1)
위젯 12/4에 현금은 무리겠지? (1)
··
여드름. (5)
여드름. (5)
··
아오. 오늘 오기나 하나. (3)
아오. 오늘 오기나 하나. (3)
··
더러운사이트에서 음료 좀 살래도 왜 다 핀번호만 준다카고 난리여.. (7)
더러운사이트에서 음료 좀 살래도 왜 다 핀번호만 준다카고 난리여.. (7)
··
ㅎ2 (4)
ㅎ2 (4)
··
앰흑 바카라를 정ㅋ벅ㅋ (4)
앰흑 바카라를 정ㅋ벅ㅋ (4)
··
쌍팔년도 개그 3 (3)
쌍팔년도 개그 3 (3)
··
늬들 이런거 좋아하냐 (5)
늬들 이런거 좋아하냐 (5)
··
트위터 이벤트 4시반에 마감이래놓고 발표를 안함 (8)
트위터 이벤트 4시반에 마감이래놓고 발표를 안함 (8)
··
저녁이나먹으러가야지저녁이나먹으러가야지
저녁이나먹으러가야지저녁이나먹으러가야지
··
내가 독수리타법이라 다른 사람보다 타자가 느립니당 (3)
내가 독수리타법이라 다른 사람보다 타자가 느립니당 (3)
··
시발 서울은 개인병우너 6시아니면 7시넘으면 돈더안받음? 쩌넹 ㅡㅡ시발 서울은 개인병우너 6시아니면 7시넘으면 돈더안받음? 쩌넹 ㅡㅡ (3)
시발 서울은 개인병우너 6시아니면 7시넘으면 돈더안받음? 쩌넹 ㅡㅡ시발 서울은 개인병우너 6시아니면 7시넘으면 돈더안받음? 쩌넹 ㅡㅡ (3)
··
할 일도 없는데 못 가게 하고 ㅠ_-할 일도 없는데 못 가게 하고 ㅠ_- (10)
할 일도 없는데 못 가게 하고 ㅠ_-할 일도 없는데 못 가게 하고 ㅠ_-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