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여우오니깐 아까 여우동생에 관한 글 생각나네...

2010-06-29 18:29:37 조회 127
헤헷승연짱2.gif

원래 그나이때는 그렇게 노는거 아니냐?

첨부 이미지

헤헷승연짱2.gif

댓글 (7)

홀홀2010-06-29
ㄴㄴ.
z
2010-06-29
질풍노도의_하사신
여우2010-06-29
초1때 밤 11시에 ... 하사신아저씨는 어릴때부터 유흥에 눈뜬듯
2010-06-29

그당시에는 18세미만 어쩌고 법없어서

밤 12시에 문닫는 오락실에서 10~11시까지 오락하다가 결국 2학년때 엄니한테 존내 후두려 맞고

오락실 늦은시간에 가는건 끊고... 대신 친구랑 놀다가 늦게 들어가 존내 후드려맞고 그냥 9시쯤 집에 들어간기억이...

여우2010-06-29
친구랑 놀다가가 포인트네여

아 역시...
2010-06-29
사실 난 모범생이어뜸
홀홀2010-06-29

뭐라는 거야.

제목
아!! 여우오니깐 아까 여우동생에 관한 글 생각나네...아!! 여우오니깐 아까 여우동생에 관한 글 생각나네... (7)
아!! 여우오니깐 아까 여우동생에 관한 글 생각나네...아!! 여우오니깐 아까 여우동생에 관한 글 생각나네... (7)
··
음쓰 버리고옴 (4)
음쓰 버리고옴 (4)
··
오늘 오래간만에 문자라는게 오더군...오늘 오래간만에 문자라는게 오더군... (6)
오늘 오래간만에 문자라는게 오더군...오늘 오래간만에 문자라는게 오더군... (6)
··
안 받아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안 받아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
자갤에서 뭐 좀 검색하다가. (2)
자갤에서 뭐 좀 검색하다가. (2)
··
짐승은 소개팅 하기로 한거냐?짐승은 소개팅 하기로 한거냐? (4)
짐승은 소개팅 하기로 한거냐?짐승은 소개팅 하기로 한거냐? (4)
··
전화하니까. (4)
전화하니까. (4)
··
위젯 12/4에 현금은 무리겠지? (1)
위젯 12/4에 현금은 무리겠지? (1)
··
여드름. (5)
여드름. (5)
··
아오. 오늘 오기나 하나. (3)
아오. 오늘 오기나 하나. (3)
··
더러운사이트에서 음료 좀 살래도 왜 다 핀번호만 준다카고 난리여.. (7)
더러운사이트에서 음료 좀 살래도 왜 다 핀번호만 준다카고 난리여.. (7)
··
ㅎ2 (4)
ㅎ2 (4)
··
앰흑 바카라를 정ㅋ벅ㅋ (4)
앰흑 바카라를 정ㅋ벅ㅋ (4)
··
쌍팔년도 개그 3 (3)
쌍팔년도 개그 3 (3)
··
늬들 이런거 좋아하냐 (5)
늬들 이런거 좋아하냐 (5)
··
트위터 이벤트 4시반에 마감이래놓고 발표를 안함 (8)
트위터 이벤트 4시반에 마감이래놓고 발표를 안함 (8)
··
저녁이나먹으러가야지저녁이나먹으러가야지
저녁이나먹으러가야지저녁이나먹으러가야지
··
내가 독수리타법이라 다른 사람보다 타자가 느립니당 (3)
내가 독수리타법이라 다른 사람보다 타자가 느립니당 (3)
··
시발 서울은 개인병우너 6시아니면 7시넘으면 돈더안받음? 쩌넹 ㅡㅡ시발 서울은 개인병우너 6시아니면 7시넘으면 돈더안받음? 쩌넹 ㅡㅡ (3)
시발 서울은 개인병우너 6시아니면 7시넘으면 돈더안받음? 쩌넹 ㅡㅡ시발 서울은 개인병우너 6시아니면 7시넘으면 돈더안받음? 쩌넹 ㅡㅡ (3)
··
할 일도 없는데 못 가게 하고 ㅠ_-할 일도 없는데 못 가게 하고 ㅠ_- (10)
할 일도 없는데 못 가게 하고 ㅠ_-할 일도 없는데 못 가게 하고 ㅠ_-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