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그나이때는 그렇게 노는거 아니냐?
그당시에는 18세미만 어쩌고 법없어서밤 12시에 문닫는 오락실에서 10~11시까지 오락하다가 결국 2학년때 엄니한테 존내 후두려 맞고오락실 늦은시간에 가는건 끊고... 대신 친구랑 놀다가 늦게 들어가 존내 후드려맞고 그냥 9시쯤 집에 들어간기억이...
뭐라는 거야.
댓글 (7)
그당시에는 18세미만 어쩌고 법없어서
밤 12시에 문닫는 오락실에서 10~11시까지 오락하다가 결국 2학년때 엄니한테 존내 후두려 맞고
오락실 늦은시간에 가는건 끊고... 대신 친구랑 놀다가 늦게 들어가 존내 후드려맞고 그냥 9시쯤 집에 들어간기억이...
아 역시...
뭐라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