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오래간만에 문자라는게 오더군...

2010-06-29 18:23:45 조회 185
안착한 하사신 ㅠㅠ.jpg

저축은행특별대출담당 정현주님 사랑합니다

 

 

 

시발

 

 

 

간만에 기대하고 폴더뚜껑열어봤는데...ㅠㅠ

첨부 이미지

안착한 하사신 ㅠㅠ.jpg

댓글 (6)

홀홀2010-06-29
ㅇㅇ.
2010-06-29

요즘 많이 쓴다며 보내기만 많이 쓰는거였구나.......................................................ㅠㅠ

이해리2010-06-29

대답없는 메아리

2010-06-29

많이쓰는건 폰사진 옮기기 귀차나서 이메일로 쏴서 컴터로 저장하는지라....

2010-06-29
대답없는 메아리 ㅋㅋㅋㅋ
2010-06-29
시발
제목
아!! 여우오니깐 아까 여우동생에 관한 글 생각나네...아!! 여우오니깐 아까 여우동생에 관한 글 생각나네... (7)
아!! 여우오니깐 아까 여우동생에 관한 글 생각나네...아!! 여우오니깐 아까 여우동생에 관한 글 생각나네... (7)
··
음쓰 버리고옴 (4)
음쓰 버리고옴 (4)
··
오늘 오래간만에 문자라는게 오더군...오늘 오래간만에 문자라는게 오더군... (6)
오늘 오래간만에 문자라는게 오더군...오늘 오래간만에 문자라는게 오더군... (6)
··
안 받아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안 받아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
자갤에서 뭐 좀 검색하다가. (2)
자갤에서 뭐 좀 검색하다가. (2)
··
짐승은 소개팅 하기로 한거냐?짐승은 소개팅 하기로 한거냐? (4)
짐승은 소개팅 하기로 한거냐?짐승은 소개팅 하기로 한거냐? (4)
··
전화하니까. (4)
전화하니까. (4)
··
위젯 12/4에 현금은 무리겠지? (1)
위젯 12/4에 현금은 무리겠지? (1)
··
여드름. (5)
여드름. (5)
··
아오. 오늘 오기나 하나. (3)
아오. 오늘 오기나 하나. (3)
··
더러운사이트에서 음료 좀 살래도 왜 다 핀번호만 준다카고 난리여.. (7)
더러운사이트에서 음료 좀 살래도 왜 다 핀번호만 준다카고 난리여.. (7)
··
ㅎ2 (4)
ㅎ2 (4)
··
앰흑 바카라를 정ㅋ벅ㅋ (4)
앰흑 바카라를 정ㅋ벅ㅋ (4)
··
쌍팔년도 개그 3 (3)
쌍팔년도 개그 3 (3)
··
늬들 이런거 좋아하냐 (5)
늬들 이런거 좋아하냐 (5)
··
트위터 이벤트 4시반에 마감이래놓고 발표를 안함 (8)
트위터 이벤트 4시반에 마감이래놓고 발표를 안함 (8)
··
저녁이나먹으러가야지저녁이나먹으러가야지
저녁이나먹으러가야지저녁이나먹으러가야지
··
내가 독수리타법이라 다른 사람보다 타자가 느립니당 (3)
내가 독수리타법이라 다른 사람보다 타자가 느립니당 (3)
··
시발 서울은 개인병우너 6시아니면 7시넘으면 돈더안받음? 쩌넹 ㅡㅡ시발 서울은 개인병우너 6시아니면 7시넘으면 돈더안받음? 쩌넹 ㅡㅡ (3)
시발 서울은 개인병우너 6시아니면 7시넘으면 돈더안받음? 쩌넹 ㅡㅡ시발 서울은 개인병우너 6시아니면 7시넘으면 돈더안받음? 쩌넹 ㅡㅡ (3)
··
할 일도 없는데 못 가게 하고 ㅠ_-할 일도 없는데 못 가게 하고 ㅠ_- (10)
할 일도 없는데 못 가게 하고 ㅠ_-할 일도 없는데 못 가게 하고 ㅠ_-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