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오넹 ㅇㅇ.
ㅇㅇ
동생이 말해줬는데 설마하고 안 믿었는데 컴퓨터 켜보니까 진짜네...-_-;; 믿기지가 않아. 도대체 박용하씨가 뭐가 아쉬워서... 자살이 아니라 타살 가능성은 없는건가? 아니면 누군가의 협박이라도?
댓글 (3)
ㅇㅇ
동생이 말해줬는데 설마하고 안 믿었는데 컴퓨터 켜보니까 진짜네...-_-;; 믿기지가 않아. 도대체 박용하씨가 뭐가 아쉬워서... 자살이 아니라 타살 가능성은 없는건가? 아니면 누군가의 협박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