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도 한번 보니깐 .... 끝까지 보게 되버리냉 ㅡㅅㅡ;;

살다 살다 별에 별걸 다보냉 ...

고화질이였으면 진짜 나 토했을듯 .... 



십덕 이야기 : 자살하는 연예인이 왜이렇게 많냐? 무슨 트렌드 처럼 조용하다 싶으면 한건씩 터트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