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십닥에 폰번호 뒤 네자리 0648 쓰는애 있냐?

2010-06-30 11:49:56 조회 232
qrqr.gif

얼마전에 문자왔었는데 누군지 몰라서 쌩깜

 

 

 

어떤 좁늅이 꼬꼬마생킨지 몰라도 감히 하사신을 언급하면서 문자를 보내더라?

 

 

 

 

첨부 이미지

qrqr.gif

댓글 (10)

2010-06-30

좋겠다

2010-06-30
미치겠다
2010-06-30
좋겠다 문자도 오고
홍류2010-06-30
아악! 내 눈=ㅁ=!!
2010-06-30
헤헷 간간이 정체모를 문자는 오긴하더라
홀홀2010-06-30

나야.

z
2010-06-30
십덕아니면 대출문자만 오는 하사신(20대후반,추정)쨔응..
2010-06-30
홀홀 니 맞냐?
홀홀2010-06-30
물론 뻥.
2010-06-30
구라치는..
제목
국수먹고왓당 ㅋ (3)
국수먹고왓당 ㅋ (3)
··
십닥에 폰번호 뒤 네자리 0648 쓰는애 있냐?십닥에 폰번호 뒤 네자리 0648 쓰는애 있냐? (10)
십닥에 폰번호 뒤 네자리 0648 쓰는애 있냐?십닥에 폰번호 뒤 네자리 0648 쓰는애 있냐? (10)
··
나 5회선 꽉참 (7)
나 5회선 꽉참 (7)
··
솔직히 그런거 따져봤자 뭐하겠니?! 중요한건 말야 (3)
솔직히 그런거 따져봤자 뭐하겠니?! 중요한건 말야 (3)
··
점심먹고옴 (2)
점심먹고옴 (2)
··
탑클래스가누구있냐 (6)
탑클래스가누구있냐 (6)
··
그곳에.. (4)
그곳에.. (4)
··
아 웃덕에 웃으러 들어갔었는데.... (6)
아 웃덕에 웃으러 들어갔었는데.... (6)
··
아 홀홀 개색휘 ....... (8)
아 홀홀 개색휘 ....... (8)
··
근데 난 별 생각 안든다 (5)
근데 난 별 생각 안든다 (5)
··
디씨 박용하갤 트래픽 초과... (2)
디씨 박용하갤 트래픽 초과... (2)
··
그동안 자살한 애들이 꽤 있어서 그런가 박용하라 그런가 (3)
그동안 자살한 애들이 꽤 있어서 그런가 박용하라 그런가 (3)
··
박용하 씨 자살? (3)
박용하 씨 자살? (3)
··
정전이네정전이네 (5)
정전이네정전이네 (5)
··
저 밑에 글이. (2)
저 밑에 글이. (2)
··
씨발 폰 커뮤니티가 아니라 (1)
씨발 폰 커뮤니티가 아니라 (1)
··
아몰레드 팔고.. (1)
아몰레드 팔고.. (1)
··
헐 역시 인터넷은 못 구하는게 없냉 -_-;;; (4)
헐 역시 인터넷은 못 구하는게 없냉 -_-;;; (4)
··
내가 처음 했던 야겜 (4)
내가 처음 했던 야겜 (4)
··
레알뭔소릱비하나도모르겠음 (4)
레알뭔소릱비하나도모르겠음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