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요즘 기존회선 다 묶고 지랄이네



개티 신규 2개 뚫고 하나 해지 할랬더니 묶임


그래서 좆지로 번이 탈출하고 좆지 회선 해지 할랬더니 또 묵여 ㅅㅂ



결국 좆지회선 개티 아레나로 번이.

하나는 그대로 신규


개티 회선 개통되면 맞번호하고 좆지 휘슬폰 19만 받고 번이타고 끝


그리고 3개월 뒤에 해지하면 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