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왔다..몰랐던건 아니지만 실제로 글 올라오니 돋네

 

판별법

 

수리 받으러 갔을때 수리후 니가 컴터질하고 있을때 니 앞까지 달려와서 수리만족도 종이를 내밀면 님은 아직 괜찮은거

 

나처럼 수리받으러 가면   누구누구님 부르면서 가져가세요 라고 하고

 

종이 안내밀고 잘가세요 라고 하면 님은 블랙 ㅎㅇ

 

뽐덕중에 어떤애는 비서실장까지 연결해서 타기종교품 받아냈는데

 

100% 삼송 취업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