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쫌 읶냐?

아~

밥 먹으러 갂냐?

 

근데 1박2일 왜 재방송하냐?

싀발 개색긔...그동안 찍어놓은 것도 많을텐데

궂이 재방송할 이유가 읶냐?

기가 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