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첨에 제와피 이미지때문에 신경안썻는데

 

뮤비한번봣더니 시발 이년들 개좋아졋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이브도 좆대 노래 개잘부르네

 

음덕에 올릴테니 감상해봐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