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첨에 제와피 이미지때문에 신경안썻는데
뮤비한번봣더니 시발 이년들 개좋아졋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이브도 좆대 노래 개잘부르네
음덕에 올릴테니 감상해봐 ㅋ
ㅇㅇ알아.시발 음중보고 바지터질뻔햇자나.근데 라이브영상은 못구하겟네아깝ㅋ
댓글 (3)
ㅇㅇ알아.시발 음중보고 바지터질뻔햇자나.
근데 라이브영상은 못구하겟네아깝ㅋ